본문 바로가기

Going/국내

용인 대형카페 칼리오페 / 식사와 디저트를 한번에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용인의 대형카페인 칼리오페에 다녀왔습니다.
빵이 맛있고 1.5층에서는 식사도 가능하더라고요.
애견동반은 불가(케이지나 유모차에 들어있어도 안됨. 전 구역 안내견을 제외한 반려동물 출입 제한)이고,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주차장 넓고 좋습니다.

 


영업시간 및 주의사항

  • 10:00 ~ 21:00
  • 실내 및 실외 반려동물 출입 불가(안내견 제외)
  • 2층은 노키즈존

위치

 
보통 차를 가지고 가게 될텐데 밤에 가면 표지가 잘 안보여 들어가는 길을 놓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어 여긴가? 싶은 그 곳이 맞아요 ㅋㅋㅋ
 

구글맵 칼리오페 위치 링크↓
https://goo.gl/maps/aUhs5CdyAeZ149oZ7

 

칼리오페 ·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170번길 23-1

★★★★☆ · 카페

www.google.co.jp


메뉴

 
빵을 고르기 전에 시그니처 메뉴판을 보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때그때 달라지겠죠~?
저는 시그니처 중에서 가장 끌리는 뱅오 쇼콜라(더티초코 느낌)를 골랐습니당~
 

칼리오페 시그니처 메뉴판
칼리오페 시그니처 메뉴판

음료 메뉴는 빵을 주문하면서 계산대 옆에서 볼 수 있는데 음료의 재료와 설명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칼리오페 음료 메뉴판
칼리오페 음료 메뉴판

1.5층에서는 식사를 할 수 있는데 저는 밥을 먹고 가서 식사 메뉴판은 네이버에서 캡쳐해서 올려봅니다~
식사 메뉴 주문과 결제는 1.5층에서만 할 수 있어요.
가격이 착하지는 않습니다.
 

칼리오페 식사메뉴 1칼리오페 식사메뉴 2
칼리오페 식사메뉴 3칼리오페 식사메뉴 4
칼리오페 식사메뉴 5칼리오페 식사메뉴 6칼리오페 식사메뉴 7


분위기

 

층별 안내

 
층별로 이름이 있더라고요.
'칼리오페'가 원래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예술의 여신들 중 한 명의 이름이랍니다.
층 이름도 그리스 신화 느낌쓰~
 

칼리오페 층별 안내


1층

칼리오페 매장 입구
매장 입구 모습
칼리오페 광고

TV에도 나왔나보네요~
생방송 투데이, 빅마우스, 악마판사 촬영 장소랍니다.
요즘에는 카페 웨딩 장소로도 대여 가능한듯 합니다.
 

칼리오페 1층 모습
칼리오페 대기라인
빵을 고르며 줄을 서는 곳

저는 평일 오후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칼리오페 베이커리
칼리오페 베이커리
칼리오페 베이커리

다 쟁반에 담아 데려오고 싶은거 간신히 참았습니다..
빵을 고르느라 한 세바퀴는 족히 돌았네요.
다 한 입씩만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
 

칼리오페 아이스크림과 영화

Ben&Jerry's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답니다~
 

칼리오페 자동차 극장 상영 영화

칼리오페 자동차 극장에서 상영하는 영화인가 봐요.
CGV Drive In 용인 크랙사이드로 검색하면 예약 가능하고 현장에서도 예매 가능이라네요.


1.5층 (식사만 가능)

 
식사는 하고 갔기 때문에 2층에서 바라본 1.5층 모습을 찍어 봤습니다.
카페 쪽과는 달리 식사하기 좋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듯 해요.
 

칼리오페 2층에서 바라본 1.5층


2층 (노키즈존)

 
칼리오페 2층은 노키즈존 입니다.
난간 때문에 떨어질 위험이 있어서 그렇다네요.
 

칼리오페 노키즈존 팻말

다양한 위자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칼리오페 2층 모습
칼리오페 2층 인테리어 느낌
칼리오페 2층 풍경
2층에서 바라본 모습
칼리오페 2층에서 바라본 1층
2층에서 바라본 1층 베이커리 모습


B1층

 
 
이곳에서 웨딩을 하나봅니다.
버진로드 느낌이 딱 나오네요.
생각해보면 장소도 이쁘고 주차장도 넓어서 웨딩 장소로 제격이네요.
 

칼리오페 B1층 모습
2층에서 바라본 B1층 모습
칼리오페 버진로드
2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바라본 모습


야외

 
날이 좋으면 산책로에서 산책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이쁘게 잘 해놓았습니다.
 

칼리오페 야외
칼리오페 야외 의자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밖에 앉아도 될 것 같아요><
 

칼리오페 주차장
칼리오페 주차장

 
주차장은 넓고 보이는 것 뒤에 더 있습니다.


 
빵이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칼리오페 딸기 데니쉬
딸기 데니쉬
칼리오페 무화과 스콘
무화과 스콘
칼리오페 뱅오 쇼콜라
뱅오 쇼콜라

빵을 먹을 때 절대 예쁘게 먹을 수 없는 빵을 골랏나봐요..ㅎ
그래도 맛은 있네용
 

칼리오페 논알콜 모히또
크렘 드 멘테(논알콜 모히또)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논알콜 모히또라고 하는 크렘 드 멘테를 주문했는데 크렘 드 멘테가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크렘 드 멘테 맛은 논알콜 모히또 맛.


총평

장소 예쁘고, 음료 맛있고, 빵도 맛있는데 뭔가 불친절합니다.
대형카페라 일이 많은지 일하시는 분들이 행복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불친절한데 빵은 맛있네용 ㅋㅋ
그래도 재방문 의사 있어요.
맛있으니깐~
다음에는 음식도 먹어보고 싶네요.
친절을 기대하지 않고 가면 별로 못느낄 수 있으니 그런 거에 예민하신 분들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가세요.
식사와 카페를 한번에 해결하고 덩달아 뷰까지 챙기고 싶다면 칼리오페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