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ing/국내

수원 행궁동 맛집 타코사노스/ 웨이팅할 가치가 있는 곳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행궁동 맛집을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웨이팅 안하려고 오픈시간에 맞춰갔더니 앞에 두 팀이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맛도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합니당~
화성행궁 주차장에 주차하고 타코사노스에서 밥을 먹고 화성행궁을 둘러본 뒤 행궁동 골목골목 구경하면 완벽한 데이트가 되겠네요bb

 


위치

화성행궁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화성행궁 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주말에는 행궁동에 차 끌고가면 안되는거 아시죠..?
주말에도 주차장에 자리가 있을지는 장담 못합니다..ㅎ

 
구글맵 타코사노스 위치 링크↓

https://goo.gl/maps/i757TVEUKz2BnRVq8

 

타코사노스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남창동 행궁로 19

★★★★★ · 멕시코 음식점

www.google.co.jp


분위기


입구에서부터 뭔가 깔끔하고 힙한 인테리어였어요.

문 앞에 거울과 함께 포토존처럼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모자 하나로 멕시코 분위기 물씬

 

타코사노스 입구 포토존

 

문에 들어서자마자 막 카운터 있고 자리가 있고 이런게 아니라 약간 긴 복도를 지나게 되어 있습니다.

이게 약간 일본 느낌 났지만 그게 또 색다르고 분위기 있더라고요.

오른쪽 벽면 뒤에 주방이 있습니다.

 

타코사노스 입구 복도

 

자갈을 밟으며 걸어가면 좌석이 있는 가게 내부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그리 크지는 않아서 왜 웨이팅이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테이블은 대략 8개 정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식물과 파티션으로 적절한 공간분리는 물론 프라이버시까지 생각한 것 같았어요.

 

타코사노스 가게 내부

 

테이블마다 벨이 있고, 가방이나 옷을 둘 수 있는 바구니가 다 따로 있습니다.

저는 이 부분이 정말 센스있다고 느껴졌어요.

 

타코사노스 벽면 데코
밑에 빨래바구니같은 곳에 옷이나 가방을 보관하면 됩니당

 


메뉴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다 따로 시켰지만 여럿이 오면 세트메뉴도 괜찮을 것 같네요.

 

타코사노스 메뉴판 1

 

파히타와 파스타, 빠에야 메뉴가 있는데 밑에 무슨 재료가 들어가는지 다 설명이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타코사노스 메뉴판 2

 

타코, 부리또, 퀘사디아, 부리또 보울은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가격이 살짝씩 다르네용

메인 고기가 무엇이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타코사노스 메뉴판 3

 

엔칠라다와 로제 엔칠라다도 마찬가지로 고기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고 샐러드도 다양하게 있네요

 

타코사노스 메뉴판 4

 

다양한 음료와 에이드, 데킬라 샷까지 있습니다.

맥주는 산 미구엘, 호가등, 스텔라 아르투아, 코로나가 있고

칵테일은 코로나리따, 레몬 마라기따, 망고 마가리따, 멕시칸 모히또, 망고 모히또, 진토닉, 데킬라 토닉, 쿠바 리브레가 있네용

 

타코사노스 메뉴판 5

 

닭만 국내산이고 다른 재료들은 모두 미국산 아니면 베트남, 멕시코, 외국산이네용

어쩐지 맛이 이국적이더라니 재료도 외국에서 온거였군요~


 

술을 시키고 싶었지만 목이 아파서 오렌지 에이드를 시켰는데 왤케 맛있냐고 음식 다 나오기도 전에 절반을 먹었어요 ㅋㅋ

진짜 과즙도 있고 바로 오렌지를 착즙해서 탄 에이드 같았습니당 bbb

 

타코사노스 오렌지 에이드

 

음료가 나온 후 순서대로 메인 음식이 나오는데 퀘사디아가 나왔습니다.

뽈로 퀘사디아로 담백하고 멕시코 향 가득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 듬뿍, 고기 잔뜩

 

타코사노스 뽈로 퀘사디아

 

다음은 치폴레 로제 파스타입니다.

멕시코 음식에 무슨 파스타냐 하실 수도 있는데 꼭 드세요.

나초까지 소스에 찍어서 다먹었습니다.

 

타코사노스 치폴레 로제 파스타

 

둘이서 퀘사디아에 파스타면 양은 적당하긴 한데 저희는 뭔가 부족해서 타코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한 메뉴당 양이 그렇게 많은 건 아니더라고요^^;; (순전히 제 기준 ㅋㅋ)

퀘사디아는 닭으로 먹었으니 타코는 소고기로!

 

이렇게 세개 먹고 배터질뻔했지만 다 너무 맛있어서 후회하지 않습니다.

 

타코사노스 카르네 아사다 타코

 

타코로 마무으리~!


총평

 

웨이팅이 많다고 들어서 일부러 시간 맞춰서 갔는데도 앞에 두세팀 정도 있었어요.

주말이나 피크 타임에 가면 정말 많이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제가 웨이팅 긴거 진짜 싫어하거든요.

근데 타코사노스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트 하기에 정말 좋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습니당! 강추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