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ing/국내

수원 신동 카페거리 맛집 운멜로 4호점/ 행궁동 맛집이 신동에 생기다!

신동 카페거리에 행궁동 맛집인 운멜로 4호점이 생겼더라고요~

행궁동 맛집 추천할 때 실패한 적이 없는 운멜로입니당

그게 신동에도 생기다니 이렇게 신동이 점점 핫플이 되어가나봅니다 ㅎㅎ


위치 

 

주차는 제2 거주자 우선 공영주차장에 하면 되는데 이 주차장에 대면 저녁 6시 이후에는 차를 꼭 빼주어야 합니다.

안그러면 차가 견인됩니다..

주차장에 자리가 없다면 골목에 주차 충분히 가능해요.

 

구글맵 운멜로 4호점 위치 링크↓
https://goo.gl/maps/gDUxyUq6GqJuHHmk8

 

운멜로 4호점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 882번길 운멜로 4호점 108-8 1층 102호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jp


가게 모습

 

운멜로 1호점의 그 포근포근 가정집 느낌이 우드 인테리어에서 느껴집니당~

포근하고 세련된 외관!

 

운멜로 4호점 외관

 

내부도 아늑하고 세련되게 꾸며져 있습니다.

식물과 조명, 테이블 배치 등이 식사 도중 프라이버시를 적당히 지켜주는 것 같았어요.

 

운멜로 4호점 입구
입구 쪽 테이블

 

입구에는 4인석이 있는데 여럿이 오면 앉아보고 싶은 탐나는 자리였어요 ㅎㅎ

 

운멜로 4호점 내부

 

내부에 테이블 간격이 생각보다 널찍해서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고 창가 쪽 테이블은 2인석으로 둘이서 꽁냥꽁냥 창밖 구경하면서 밥을 먹을 수 있어요. 

소개팅 첫 만남 장소라기 보다는 두 번째, 혹은 세 번째 만나면서 썸탈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용>< 


메뉴

 

뭔가 퓨전 느낌이었는데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었군요~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운멜로 4호점 메뉴판 표지

 

세트메뉴도 있습니당

 

운멜로 4호점 세트 메뉴

 

메뉴는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아요.

샐러드, 스테이크, 리조토, 파스타, 사이드, 음료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음식의 재료나 설명이 써있어서 메뉴 고르기 편하더라고요.

 

운멜로 4호점 메뉴판


 

저희는 둘이서 2인 세트 메뉴인 B세트를 시켰습니당.

세트 메뉴에는 식전빵도 나오고 스프도 나오더라고요.

메뉴에 따로 없길래 그냥 세트로 주문해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ㅋㅋ

 

운멜로 4호점 스파클링과 콘스프

 

청포도 스파클링과 자몽 스파클링은 과즙이 가라앉을 정도로 착즙해서 음료를 만들어주십니다.

건강한 찐 에이드 맛 bbb

 

운멜로 4호점 휘스커

 

휘스커가 고양이 모양이라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당

빨대만 주는 곳도 많은데 저어 먹으라고 휘스커까지 주는 센스!

 

운멜로 4호점 식전빵

 

아 이 식전빵은 마늘빵인데 너무 맛있어요.

스프에 찍어먹으면 꿀맛🍯

이 빵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다 먹고 오빠가 입맛 다시니까 종업원 분이 저희 테이블 쓱 보시더니 '빵 더 준비해드릴까요?'이래서 '네!!' ㅋㅋㅋ

물이 부족하면 바로 따라 주시고 테이블마다 뭐가 부족한지 항상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쏘 스윗🖤

 

운멜로 4호점 토마토 핫칠리 파스타

 

토마토 핫칠리 파스타인데 맵찔이인 저에게는 좀 매웠어요.

맵찔찔이인 오빠는 더 매워하더라고요.

근데 대부분의 한국인들이라면 좋아할 딱 그정도의 매운맛이에요.

매우면 식전빵 먹으면 되죠 ㅋㅋ

파스타 면 익힘 정도도 너무 맘에 들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당

 

운멜로 4호점 포크 안심 스테이크

 

다음은 포크 안심 스테이크인데 돼지고기 같지 않게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달달하긴 한데 맛있어요.


총평

 

행궁동의 맛집이 신동에 생겨서 너무 좋고 사람들이 대기 많이 걸고 기다릴 것 같은 맛집이에요.

저는 대기 타는거 싫어해서 시간 맞춰가는 편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기다렸다가 시간 맞춰서 갔는데도 앞에 4팀인가 있었어요 ㅎㄷㄷ

다음에는 리조또랑 샐러드도 먹어보고 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