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ing/국내

수원 영통 붉은 입술(Red Lips)/ 맛과 분위기 있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

수원 영통에 생각보다 맛집이 많은것 알고 계시나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연인과 맛있는 것을 먹고 술도 한잔 하고 싶은 날에 붉은입술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첫 만남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위치

 

주변에도 다양한 술집과 이자카야가 있는 곳입니다.

차는 웬만하면 끌고 오지 않는 걸로...

 

구글맵 붉은입술 위치 링크↓

https://goo.gl/maps/ioXCqCEoaGFzhoo17

 

붉은입술 ·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39-3

★★★★☆ · 서양음식전문점

www.google.co.jp


가게 분위기

 

가게의 간판은 깔끔하고 뭔가 적당히 힙해 보입니다.

안의 인테리어도 적당히 신경쓴 티가 나더라고요.

문 앞쪽에 포토존도 있어요~

 

붉은입술 가게입구

 

주차는 굳이 차를 가져온다면 가게를 막고 두 대 정도까지댈 수 있을 듯 합니다.

아니면 근처 골목에 운 좋게 끼워넣을 수 있어요..

 

붉은입술 테이블과 물병

 

안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이고 조명이 포인트 역할을 하더라고요.

단순한 물병인데 뭔가 이뻐서 맘에 들었어요 ㅋㅋ

 

붉은입술 주문 터치패드

 

테이블마다 이렇게 화면을 터치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기계가 일자리를 빼앗아간다는게 뭔지 알 것 같았어요...

 

붉은입술 주문화면

 

메뉴마다 사진이 있어서 맛을 상상(?)하며 고를 수 있습니당

파스타와 피자가 주된 메뉴 같습니다.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오일파스타 종류별로 있고 피자, 라이스, 스테이크, 스튜, 샐러드, 음료 및 주류가 있어요.

 

붉은입술 주문 내역

 

저희는 둘이서 피자 한 개, 구은 뇨끼 로제 파스타, 애플 짐빔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가격도 무난무난~


음식

 

본격적으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저라며 아스파라거스와 버섯을 구운 요리를 주셨는데 이걸 먹고 메인 요리를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잘 구우신거 아닌가요?!

 

붉은입술 피클과 에피타이저

 

그리고는 애플 짐빔 하이볼을 먼저 주셨습니다. 크

이건 뭐 말 안해도 아시져? 그 맛. 크

 

붉은입술 애플 짐빔 하이볼

 

그 다음에 구운 뇨끼 로제 파스타가 나왔는데 면은 없고 뇨끼와 굵게 썬 토마토, 버섯 등의 재료가 크기적으로 적절히 조화를 이루며 너무 맛있었어요.

어쩐지 메뉴에 빵 추가가 있었는데 피자 말고 다른거 시켰으면 빵 추가했을 거 같아요.

소스에 빵 찍어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

 

붉은입술 구운 노끼 로제 파스타

 

오리지널 피자 라자냐는 왜 라자냐인지 알겠더라고요.

안에 토핑이 고기로 가득하고 치즈도 가득입니당

제가 라자냐를 좋아하는데 그게 피자로 나오니 뭔가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대신 두툼하다보니 크기는 작아도 굉장히 배부르더라고요.

 

붉은입술 오리지널 피자 라자냐


총평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진짜 소개팅 첫만남 장소로 손색없어 보여요.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를 먹고 싶다면 꼭 가보세요~

대중교통을 이용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