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ing/국내

서울 홍대입구역 카페 타임브릭스/ 2층에서 여유있게 즐기기

사람 진짜 많은 주말에 홍대를 다녀왔습니다.

어딜 가도 사람이 많아서 쉬고 싶었는데 그러다가 찾은 카페가 타임브릭스에요.

2층이라 뭔가 여유롭고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쿠키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쿠키는 다 팔리고 없었..지만 잘 쉬다가 홍대 구경했습니당

 


위치

 

구글맵 타임브릭스 위치 링크↓
https://goo.gl/maps/R8y7rvPBbva8VzHD6

 

타임브릭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52 2층

★★★★☆ · 카페

www.google.com


가게 외관

 

홍대입구역 근처 구경하다가 다리가 너어무 아파서 카페를 찾던 중에 타임브릭스의 작은 팻말을 보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네이버로 검색해보니 쿠키 맛집이더라고요.

 

타임브릭스 팻말과 계단

 

2층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렇게 붐비는 것 같지 않았어요.

 

타임브릭스 외관

 

계단을 올라가서 모던하고 두꺼운 초록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됩니다.

 

타임브릭스 정문


가게 내부

 

들어가자마자 바로 벽이 나오는데 동그렇게 뚫려있어서 답답하지는 않았습니다.

뭔가 '저희는 타임브릭스입니다!' 하고 반겨주는 느낌이에요.

 

타임브릭스 마중벽

 

동그랗게 뚫린 곳 너머에 바로 쿠키 진열대가 있는데 텅~

진짜 쿠키 맛집인가 보네요.

 

타임브릭스 쿠키진열대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타임브릭스 계산대와 가게 내부

 

한쪽 벽에는 드로잉존이 있습니다.

역시 홍대답네요.

마카와 색연필로 그림을 그려서 걸어둘 수 있어요.

(마카, 색연필, 종이: 카페 제공)

 

타임브릭스 드로잉존

 

핸드폰 충전도 가능하고 담요도 빌릴 수 있네요.

 

타임브릭스 테라스 좌석

 

테라스 좌석도 있습니다.

1층은 사람들이 복작복작한데 그런게 안보이니 나름 벗어나서 쉴 수 있는 것 같아요. 

 

타임브릭스 가게 내부

 

카페 곳곳에 기둥이 있지만 인테리어로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타임브릭스 화장실 문 앞 데코레이션

 

화장실 가는 곳도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모던하면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귀여움을 더했어요.


메뉴

 

음료는 크게 커피와 논커피로 나뉩니다.

저는 커피를 잘 못마시는데 논커피 종류도 엄청 많아서 좋았어요.

 

에이드는 바질토마토에이드, 레몬히비스커스에이드, 베리베리에이드가 있고,

핫음료로는 허니레몬티, 레몬히비스커스티, 세레니티, 세작 그린티, 리얼초코, 밀크티가 있습니다.

날이 추웠으면 세작 그린티를 먹어보는건데 너무 더웠어서 베리베리에이드로 주문했어용

세작이 있는 카페는 생각보다 별로 없는데 타임브릭스에 있더라고요.

 

커피 음료로는 크림뷔렐레 슈페너, 쑥크림라떼, 샷 말차 라떼, 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빈라떼, 아인슈페너, 플랫화이트가 있습니다.

크림뷔렐레 슈페너, 쑥크림라떼, 샷 말차 라떼 요 세가지가 시그니처 음료인가봐요.

모두 샷이 들어간답니다.

그리고 모든 커피 음료는 2shots이 기본이에요.

연하게 마시고 싶으면 미리 말해야 합니다.

 

타임브릭스 메뉴판

 

모든 과일 에이드 및 차는 타임브릭스 수제청으로 만들고 있다고 써있네요~

제가 이거보고 에이드 골랐습니당

 

타임브릭스 베리베리에이드

 

베리베리에이드는 베리베리한 맛.

아주 건강하며 신선한 맛이었습니다.

사진에는 좀 칙칙하게 찍혔는데 색이 정말 예뻐요.

 

타임브릭스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는 다른 카페보다 양이 진짜 많더라고요.

투샷이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타임브릭스 치즈케이크

 

쿠키 먹으러 왔지만 치크케이크도 맛있네요.


총평

 

다 먹고 나가려니 쿠키를 굽고 계신지 쿠키 냄새가 진동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진짜 쿠키 먹어보고 싶어요~

복잡시러운 홍대입구역 돌아다니면서 느낌있는 카페에서 쉬고 싶으시다면 타임브릭스 강추입니다!